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글 보관함

가수 김현정, '펫 엑스포' 등장에 관람객 '북새통'

2007.12.17 20:52 | Posted by 오마이도그 오마이도그


가수 김현정, '애견사랑 남달라' 홍보대사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포츠서울


애견 사랑이 남다른 가수 김현정이 2007 서울국제 펫 엑스포의 홍보 대사로 위촉되었다. 서울국제 펫 엑스포(SIPET 2007) 조직위원회는 오는 12월 15일(토)∼16일(일) 양일간 서울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 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될 예정인 국내 최대 규모의 애완용품 및 서비스 전시회 '2007 서울국제 펫 엑스포'의 홍보대사로 가수 김현정이 위촉되었다고 밝혔다.


평소 애완견 6마리를 키우며 애완인으로 소문나 있는 가수 김현정은 이번 펫 엑스포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국내 애완동물 매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인을 대상으로 건전한 애완 문화를 조성하는 데에 기여할 방침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포츠서울

특히, 김현정은 최근 자신이 직접 디자인을 한 애견브랜드 'Amy Loves Pet'을 런칭하였으며, 국내 유명 스타가 브랜드를 런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현정은 이번 서울국제 펫 엑스포(SIPET 2007)에 전시업체로도 참가하여 강아지를 위한 의류, 가방, 액서사리 등을 전시할 뿐만 아니라 상담을 통해 일본, 중국 등 해외수출의 기회도 모색할 예정이다.


2007 서울국제 펫 엑스포는 총 면적 7,948㎡(2,405평)의 국.내외 120개사가 참여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규모의 PET 전문 전시회라 할 수 있다. 특히, 전 세계에서 공수되어 온 각종 애완동물 전시 및 커뮤니티, 관련 정보들이 제공되어 볼거리가 다양하며,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부대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의 사전등록은 SIPET 2007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스포츠서울 2007/12/17 13:21


가수 김현정, '펫 엑스포' 등장에 관람객 '북새통' 
애견쇼핑몰 '에이미 러브스 펫' 런칭
 
 

가수 김현정이 '2007 서울 국제 펫 엑스포'(이하 펫 엑스포)에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가해 사인회 등의 행사를 가졌다.


최근 '에이미 러브스 펫'(Amy Loves Pet)이라는 애견 쇼핑몰을 런칭하기도 한 김현정은 지난 16일 앨범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펫 엑스포'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김현정은 쇼핑몰 부스에서 직접 제품을 설명하고 애견에게 옷을 입혀주며 사진을 찍는가 하면 사인회도 가지는 등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때문에 행사장은 김현정을 보기 위해 몰린 관람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는 후문.


애견쇼핑몰의 런칭과 함께 '펫 엑스포'에 참가한 김현정은 "사랑하는 내 애견을 위한 제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로고작업, 원단선택, 디자인 등 세심한 부분에까지 함께 작업해서 더욱 애착이 가는 브랜드다. 좋은 결실을 맺게 돼서 뿌듯한 마음이 든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에이미 러브스 진'이라는 청바지 브랜드도 함께 런칭하며 사업가로서 맹활약중인 김현정은 내년초 정규 앨범을 들고 컴백할 예정이다. @ 조이뉴스 2007년 12월 17일 오후 14:31 
     
 
김현정, 애견용품도 인기폭발! '청바지 이어 연속대박'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고뉴스

청바지 브랜드 ‘에이미 러브스 진’을 런칭하며 대박 기록을 낸 가수 김현정이 애견 쇼핑몰 사업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김현정이 ‘2007 서울국제 펫 엑스포’ 기간 중인 지난 16일 녹음 스케줄로 바쁜 와중에도 직접 행사장을 방문, 홍보대사 사인회와 자신이 런칭한 ‘에이미 러브스 펫’ 부스에서 방문객들에게 상품을 설명해 주고 사진도 함께 찍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부스에는 스태프들 뿐만 아니라 매니저까지 일손을 거들어야 할 정도로 하루 종일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김현정은 “가수로서 참석한 게 아니라 애견인으로서 부스를 방문했지만 상품 설명도 제대로 못한 것 같다”고 아쉬워 했다는 후문.


애견인들은 누가 만들었다는게 중요하지 않고 상품성과 무엇보다 애견을 얼마나 사랑하고 디테일하게 생각 했는지를 보며 김현정의 애견사랑에 칭찬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현정의 ‘에이미 러브스 펫’은 신상품을 공개, 히트 상품으로 방문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김현정은 청바지사업에 이어 애견 쇼핑몰까지 인기를 얻으며 사업가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김현정은 2008년초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 고뉴스  2007년 12월 17일(월) 오후 03:26


김현정 애견쇼핑몰 펫엑스포 참가


가수 김현정이 2007 서울 국제 펫엑스포에 참석해 애견 사랑을 과시했다.


최근 애견 온라인 쇼핑몰 ‘에미 러브스 펫’을 오픈한 김현정은 지난 16일 서울 삼성동 서울무역전시 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린 서울 국제펫 엑스포에 참석했다. 김현정의 쇼핑몰인 ‘러브스 펫’이 부스를 마련해 홍보 활동을 했기 때문이다.


김현정은 이날 바쁜 녹음 일정에도 불구 직접 부스를 찾아 관객들에게 설명과 안내를 하는 등 쇼핑몰 사장님다운 모습을 보였다.


김현정 측 관계자는 “매장에 사람들이 몰려들어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김현정은 부스가 혼잡한 나머지 상품 설명이 부족했다며 매우 아쉬워했다”고 전했다.


한편 김현정은 애견 쇼핑몰 외에도 청바지 쇼핑몰도 선보이며 사업가로서 첫 발을 내딛었다. 김현정의 새 앨범은 내년 초 발매를 목표로 현재 작업이 한창이다. @ 뉴스엔 2007-12-17 15:12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