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글 보관함

`펫엑스포` 12월 15일 무역센터서 열려

2007.11.16 14:18 | Posted by 오마이도그 오마이도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데일리

서울국제 펫 엑스포(SIPET) 조직위원회는 오는 12월15~16일 이틀간 서울 학여울역 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2007 서울 펫 엑스포'를 개최한다.


국내외 애완동물용품업체 120여개사가 참가해 사료 간식 기능성식품 훈련장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희귀 애완동물 전시회와 도그쇼ㆍ캣쇼 등이 함께 열린다. 온라인 애견쇼핑몰을 운영하는 가수 김현정이 홍보대사로 나선다.


공식 홈페이지(
www.sipet.kr)에서 사전 등록할 수 있다. (02)6000-1512 @ 한경


애완동물 전시회 열린다
 


국내 최대 규모의 펫 전문 전시회가 개최된다.


서울국제 펫 엑스포(SIPET 2007) 조직위원회는 오는 12월 15일(토)~16일(일) 양일간 서울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 컨벤션센터(SETEC)에서 애완동물 관련 업계의 교류 확대 및 정보 공유, 제품 및 서비스의 경쟁력 제고를 통해 관련 산업을 육성하고 수준 높은 애완동물 문화를 확대해나갈 수 있도록 “2007 서울국제 펫 엑스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국제 펫 엑스포는 총 면적 7,948㎡(2,405평)의 국.내외 120개사가 참여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규모의 PET 전문 전시회라 할 수 있다. 특히, 전 세계에서 공수되어 온 각종 희귀 애완동물 전시 및 애완동물 관련 정보들이 제공되어 볼거리가 다양하며,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부대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주요 전시 품목으로는 ▲ 용품/액세서리관에서는 애완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기능성식품 등 식품류와 의류, 액세서리 등 각종 애완용품이 전시된다. ▲ 설비/장비류관에서는 애완동물 사업자를 위한 각종 장비 및 훈련장비 등이 소개되며 ▲ 서비스관에서는 병원, 미용실, 애견호텔, 카페 등 애완용품을 위한 각종 제품들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 애완동물관에서는 애완견, 고양이 등 각종 애완동물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부대이벤트가 준비되어 일반인 및 애완 매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의 챔피언을 가리는 AKU 아시안 챔피언십 도그쇼, 2007 베스트 오브 베스트 도그쇼, 프리스비(원반던지기) 경기 및 어질리티(장애물넘기) 경기와 함께 코리아 캣클럽이 주최하는 건강하고 멋진 고양이들의 경연장인 CFA캣쇼가 애묘가들을 설레이게 할 예정이다.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멍멍 페스티벌은 올해 5회째로, 강아지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최고의 애완견을 선발하는 멍짱 콘테스트, 재미있는 게임, 디스켓터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평소 애견 매니아로 정평이 나있는 가수 김현정이 이번 SIPET 2007 전시회의 홍보대사로 나선다. 김현정이 운영하는 온라인 애견쇼핑몰인 ‘Amy Loves Pet’은 강아지를 위한 의류, 가방, 액서사리 등을 제공하며,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일본, 중국 등 해외수출의 기회도 모색할 예정이다.


SIPET 2007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최근 국내에 애완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이들을 위한 실질적인 교류의 장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며 “이번 전시회가 일반인 및 애완 매니아라면 누구나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 대중적인 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사전등록은 SIPET 2007 공식 홈페이지(
www.sipet.kr)에서 가능하다. 중.고등학생 및 일반인 5,000원, 미취학아동 3,000원으로, 오는 12월14일까지 사전등록시에는 각각 3000원, 2000원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프라임경제


“애완동물의 모든 것? 서울국제 펫 엑스포로 오세요!”
2007 서울국제펫엑스포, 오는 12월15일-16일 양일간
서울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서 열려



서울국제 펫 엑스포(SIPET 2007) 조직위원회는 오는 12월 15일(토)~16일(일) 양일간 서울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 컨벤션센터(SETEC)에서 “2007 서울국제 펫 엑스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애완동물 관련 업계의 교류 확대 및 정보 공유, 제품 및 서비스의 경쟁력 제고를 통해 관련 산업을 육성하고 수준 높은 애완동물 문화를 확대해나갈 수 있다는 것.


서울국제 펫 엑스포는 총 면적 7,948㎡(2,405평)의 국.내외 120개사가 참여한다.


특히, 전 세계에서 공수되어 온 각종 희귀 애완동물 전시 및 애완동물 관련 정보들이 제공되어 볼거리가 다양하며,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부대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주요 전시 품목으로는 ▲ 용품/액세서리관에서는 애완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기능성식품 등 식품류와 의류, 액세서리 등 각종 애완용품이 전시된다.


▲ 설비/장비류관에서는 애완동물 사업자를 위한 각종 장비 및 훈련장비 등이 소개되며 ▲ 서비스관에서는 병원, 미용실, 애견호텔, 카페 등 애완용품을 위한 각종 제품들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 애완동물관에서는 애완견, 고양이 등 각종 애완동물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부대행사로 최고의 챔피언을 가리는 AKU 아시안 챔피언십 도그쇼, 2007 베스트 오브 베스트 도그쇼, 프리스비(원반던지기) 경기 및 어질리티(장애물넘기) 경기와 함께 코리아 캣클럽이 주최하는 건강하고 멋진 고양이들의 경연장인 CFA캣쇼가 애묘가들을 설레이게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사전등록은 SIPET 2007 공식 홈페이지(www.sipet.kr)에서 가능하다. @ 이데일리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