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글 보관함

노주현 애견 셰퍼드 경매 내놓은 이유

2007.12.30 15:07 | Posted by 오마이도그 오마이도그


낙찰금액 이웃돕기 기부


애견가로 유명한 탤런트 노주현이 자신이 아끼는 셰퍼드를 기부했다.


노주현은 오는 31일 저녁 8시50분 방송되는 KBS2TV ‘경제비타민- 송년특집’에 출연해 자신이 아끼는 셰퍼드를 경매에 붙여 낙찰된 금액 전부를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평소 소아암 환자를 돕는 등 조용히 선행을 실천하고 있는 노주현이 기부한 셰퍼드는 경기도 안성의 농장에서 키우고 있는 9마리의 강아지 중 거래가 7000만 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아버지 개와 2000만원 상당의 어머니개 사이에서 태어난지 6개월된 암강아지 ‘엘레나’다.


한국 애견협회 박재용 씨에 따르면 엘레나는 각종 도그쇼 챔피온에서 우승한 경험이 있는 부모 사이에서 태어나 뛰어난 혈통을 가진 명견으로 시장가 500만원 이상에 거래되는 셰퍼드종이다.


이 방송에서 출연진 중 30만포인트로 가장 많은 포인트를 기부한 노주현은 방송에서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해 자식처럼 아끼는 셰퍼드를 내놓기로 결정했다. 새로운 주인이 셰퍼드를 좋아하고 마당 있는 집에 살며, 아침 저녁 산책을 시켜줄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며 딸을 시집 보내는 심정으로 당부했다.


엘레나는 현재 ‘저먼 셰퍼드 도그 클럽을 통해 경매가 진행되고 있다. @ 헤럴드경제 2007.12.28.19:25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팬들의 사랑, 어려운 이웃들에게 돌려드립니다


스타들이 연말 이웃돕기에 나섰다.


애견 탤런트 노주현(61·사진)은 자신이 아끼는 셰퍼드를 내놓았다. KBS 2TV ‘경제비타민 송년특집-포인트 기부’에 출연, 셰퍼드를 경매에 부치기로 했다.


거래가 7000만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챔피언급 부견과 2000만원 상당의 모견 사이에 태어난 6개월령 암캉아지 ‘엘레나’다. 저먼 셰퍼드 도그 클럽에서 경매가 진행되고 있다.


노주현은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해 자식처럼 아끼는 셰퍼드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셰퍼드를 좋아하고 마당 있는 집에 살며 아침 저녁 산책을 시켜줄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뉴시스 2007-12-28 14:44


노주현, 불우이웃위해 애견 경매에 기부
 

애견가인 탤런트 노주현이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자식처럼 아끼는 개를 기부했다.


노주현은 지난 26일 녹화한 KBS2 경제비타민 ‘송년특집- 포인트 기부편’에 출연해 독일산 셰퍼드를 경매에 내놔 수익금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 안성의 농장에서 강아지 9마리를 키우고 있는 노주현이 경매에 내놓은 셰퍼드는 7000만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도그쇼 챔피언급 아버지와 2000만원 상당의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6개월된 암 강아지 ‘엘레나’다.


엘레나의 부모를 심사한 한국애견협회 박재용 부장 심사위원은 “엘레나는 각종 도그쇼 챔피온에서 우승한 경험이 있는 부모사이에서 태어난 명견”이라며 “시장가 500만원 이상으로 거래되고 있다”고 혈통을 입증했다.


노주현은 “연말연시에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해 자식처럼 아끼는 셰퍼드를 기부하기로 했다”며 “새로운 주인은 셰퍼드를 좋아하고 마당있는 집에 살며.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시켜줄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며 딸을 시집 보내는 아버지 같은 마음으로 당부하기도 했다. 엘레나는 ‘저먼 세퍼드 도그클럽’을 통해 경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150만원부터 시작됐다. @ 스포츠서울  2007/12/28 11:46 


'애견인' 노주현 셰퍼드 기부, "딸 시집 보내는 심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을 시집보내는 심정이다. 좋은 주인을 만났으면 좋겠다."


연예계 애견가로 소문난 탤런트 노주현이 생후 6개월 된 딸을 시집(?)보낸다.


노주현은 31일 송년특집으로 방송되는 KBS 2TV '경제비타민' 녹화에 참석해 가족처럼 아껴온 수백만원대의 셰퍼드를 경매에 붙여 그 수익금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의 주제는 '기부'로 노주현은 지난 26일 녹화를 마쳤다.


노주현은 프로그램의 고정 패널인데다가 출연자 중 최고 연장자로서 좋은 일에 앞장서고 싶다는 뜻에서 이번 행사에 동참하게 됐다. 이를 위해 노주현은 한 애견 사이트에 자신의 셰퍼드를 경매로 내놓았으며 이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은 전액 기부, 불우이웃을 위해 쓰이게 된다.


노주현이 경매에 내놓은 셰퍼드 엘레나는 거래가 7000만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아버지 견과 2000만원 상당의 어미 개 사이에서 태어난 생후 6개월 된 암 강아지다.
 

한국애견협회 박재용 부장 심사위원은 "엘레나는 각종 도그쇼에서 우승한 경험이 있는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명견으로 아직 어리지만 시장 가격이 500만원에 이른다"며 우수한 혈통의 강아지임을 증명했다.


엘레나 외에도 경기도 안성 농장에서 9마리의 명견을 키우고 있는 노주현은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해 자식처럼 아끼는 셰퍼드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며 "셰퍼드를 좋아하고 마당이 있는 집에 살면서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시켜줄 수 있는 좋은 주인이 나타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노주현이 내놓은 셰퍼드는 '저먼 셰퍼드 도그 클럽'을 통해 150만원부터 경매가 진행되고 있다. @ 이데일리 2007.12.28 (금) 오전 10:25


노주현 애견 셰퍼드 기부
 
 
애견가로 유명한 탤런트 노주현이 셰퍼드를 기부했다.


노주현은 26일 KBS 2TV `경제비타민-송년특집 포인트 기부‘편에 녹화에서 30만 포인트로 가장 많은 포인트를 기부한 것에 이어 자신이 아끼는 셰퍼드를 경매에 붙여 그 기금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노주현이 경매에 내놓은 강아지는 거래가 7천만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챔피언급 아버지 개와 2천만원 상당의 어미 개 사이에서 태어난 6개월 된 암 강아지 ‘엘레나’다.


한국 애견협회 박재용 부장 심사위원은 “엘레나는 각종 도그쇼에서 우승한 경험이 있는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명견으로 시장가 500만원 이상에 거래되고 있다”며 혈통이 뛰어난 강아지임을 입증했다.


노주현은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해 자식처럼 아끼는 셰퍼드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며 "새로운 주인이 셰퍼드를 좋아하고 마당 있는 집에 살며, 아침 저녁 산책을 시켜줄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엘레나는 저먼 셰퍼드 도그 클럽을 통해 현재 경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경매에선 150만원부터 시작된다.


탤런트 노주현의 기부 사연은 31일 방영되는 ‘경제비타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TV리포트 2007.12.28 (금) 오전 9:51
 
 
노주현, '자신이 아끼는 세퍼드 경매내놔' 기부실천 
 

탤런트 노주현이 자신이 아끼는 세퍼드를 기부해 화제다.


평소 소아암 환자를 남몰래 돕고 있는 노주현은 지난 26일 KBS '경제비타민' 송년특집 녹화에 출연, 자신이 아끼는 세퍼드를 경매에 내놨다. 또한, 노주현은 경매 수익금 전액을 불우한 이웃들을 돕는데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 안성에서 9마리의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노주현이 이번 경매에 내놓은 강아지는 거래가 7000만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챔피언급 아버지 개와 2000만원 상당의 어머니 개 사이에서 낳은 6개월 된 암 강아지 '엘레나'다.


실제 엘레나의 아버지 개와 어머니 개를 심사한 적이 있는 한국 애견협회 박재용 부장은 "엘레나는 각종 도그쇼 챔피온에서 우승한 경험이 있는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명견으로 시장가 500만원 이상에 거래되고 있다"며 뛰어난 혈통을 지닌 강아지임을 입증했다.


노주현은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해 자식처럼 아끼는 세퍼드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며 "새 주인은 세퍼드를 좋아하고 마당 있는 집에 살며,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시켜줄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혔다.


엘레나는 '저먼 셰퍼드 도그 클럽'을 통해 경매가 진행중이다.


한편, 노주현의 기부스토리는 31일 오후 8시 50분 KBS '경제비타민'을 통해 방영된다. @ 조이뉴스 2007년 12월 27일 오후 1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