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글 보관함

사람 입맛에도 딱 맞는 애견 과자 시판

2007.12.20 21:49 | Posted by 오마이도그 오마이도그


"개와 사람 가릴 것 없이 같이 드세요"


지난 수요일 뉴욕의 여러 수퍼마켓에서 엽기적으로 보일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렸다. 개가 먹는 애견용 과자를 옆에 서 있는 주인도 맛있게 먹어 보였던 것.


사람들을 어리둥절하게 또는 궁금하게 만든 홍보 이벤트를 꾸민 회사는 쓰리 독 베이커리 社. 14일 보스턴 글로브 등의 보도에 따르면, 애견용 과자나 빵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이 회사는 최근 신제품 릭 앤 크런치(Lick 'n Crunch)를 내놓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팝뉴스

샌드위치 쿠키 즉 원형 모양의 작은 과자 두 개를 겹쳐 놓은 이 제품은, 개에게 해로운 초콜렛을 쓰지 않았고 사람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갖추었으며 사람 입맛에도 딱 맞게 만들어졌다.


쓰리 독 베이커리의 사장은 개를 가족처럼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의 인간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벌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국인들이 애완 동물 사료를 구입하기 위해 쓰는 돈을 한 해 140억 달러에 달한다.


이 과자를 애용하는 한 시민은 언론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좀 이상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집에 먹을 게 없을 때 애견 과자를 먹으면 좋거든요. "


인간과 개의 경계를 사라지게 만든 이 과자의 가격은 일반 제품보다 비싸다. 박스 당 5.99 달러. @ 팝뉴스 2005-04-15 07:08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