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글 보관함

'유기견을 도와주세요', 유기견 사랑실천 1+1

2007.12.20 23:11 | Posted by 오마이도그 오마이도그



유기견을 돕는데 앞장서는 한 애견용품 쇼핑몰 사이트가 네티즌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애견용품 전문 쇼핑몰 '도그씨'에서는 '유기견 사랑 실천 1+1'라는 후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네티즌들이 유기견들에게 개 사료 한 포를 후원하면 도그씨 사이트에서도 사료 한 포를 후원하는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디시뉴스

'도그씨'에서 진행된 '유기견 사랑실천 1+1'은 그동안 꽤 많은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됐다. 지난 11월 330여 마리의 유기견이 있는 '청양보호소'를 시작으로 천 여마리의 유기견이 생활하는 애신동산까지 총 10여 곳의 유기견 보호소에 네티즌들과 도그씨에서 후원한 사료들이 전달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디시뉴스





































<애신 동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디시뉴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디시뉴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디시뉴스































특히 가장 최근에 후원한 애신동산에는 588명의 네티즌들이 사료를 보내 어마어마한 양의 사료가 애신동산에 보내졌다. 588명의 네티즌들의 도움과 도그씨의 1+1 사랑으로 총 2,044포의 사료가 애신동산에서 생활하는 유기견들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된 것.


또 애신동산이 워낙 외지고 깊은 산골에 위치해 사료를 운반하는데도 큰 어려움이 있다는 사실을 접한 20 여명의 네티즌들은 도그씨를 운영하는 '설희오빠'와 함께 사료를 운반하는 일을 돕기도 했다.


이러한 유기견 사랑 실천 1+1은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에 퍼지며 더욱 많은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도그씨와 네티즌들의 유기견 돕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좋은 일을 하시네요', '이런 좋은 사이트가 있었다니 저도 후원하겠어요', '보기만 해도 훈훈합니다'라며 응원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디시뉴스

< 현재 '도그씨'에서 진행되고 있는 유기견 사랑실천 1+1 >


현재 '도그씨'의 '유기견 사랑 실천 1+1'은 63세 할아버지가 82마리의 강아지를 돌보는 '벽제보호소'를 위한 후원을 벌이며 많은 네티즌들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 디시뉴스 2007-12-20 09:11:38  
 

Comment

  1. 2007.12.21 13:20

    비밀댓글입니다